유럽여행 3주, 꼭 가봐야할 명소 TOP 5

시작

유럽은 다양한 문화와 역사적인 유산, 아름다운 자연경관 등이 있는 매력적인 대륙입니다. 3주라는 긴 여행 기간 동안 여러 나라를 돌아다니며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. 하지만, 유럽에는 방문해야 할 명소가 너무도 많아서 어디를 방문해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. 따라서, 이번 블로그에서는 유럽 여행 중 꼭 가봐야 할 명소 TOP 5를 소개하겠습니다. 이들 명소를 방문하면 유럽 여행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. 함께 여행 계획을 세우며 기대감을 느껴보세요!

 

유럽여행 3주, 꼭 가봐야할 명소 TOP 5-공항노숙자
(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)

 

세부내용

1. 파리의 에펠탑과 루브르 박물관

유럽 여행 중 가장 인기 있는 도시 중 하나인 파리에서는 반드시 방문해야 할 명소가 있다. 그것은 바로 에펠탑과 루브르 박물관이다. 에펠탑은 파리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, 그 높이와 아름다움으로 인해 세계적으로 유명하다. 또한, 밤에는 화려한 불빛이 켜지면서 더욱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인다. 루브르 박물관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술관으로, 수많은 예술품을 보유하고 있다. 그 중에서도 대표작인 ‘종말의 왕’ 등은 꼭 봐야 할 작품 중 하나이다. 이 두 곳은 파리를 여행하는 분들에게 놓치지 말아야 할 명소이며, 더욱 파리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싶다면 꼭 방문해보길 추천한다.

 

2. 바르셀로나의 상점가와 성가

바르셀로나는 유럽의 대표적인 관광도시 중 하나로, 매년 수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. 그 중에서도 꼭 가봐야 할 명소 중 하나는 바로 바르셀로나의 상점가와 성가입니다.

바르셀로나의 상점가는 유명한 쇼핑 지역으로, 유럽에서 가장 큰 거리 시장 중 하나인 ‘라 람블라’가 위치해 있습니다. 라 람블라 거리는 골목과 광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, 다양한 음식과 상점들로 가득차 있습니다. 또한, ‘그라시아 지역’은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유명한 쇼핑 지역 중 하나로 유명합니다.

바르셀로나의 성가는 중세시대의 유적으로, 오랜 역사와 문화를 담고 있습니다. ‘고딕 지구’는 중세시대의 건축물, 거리, 광장 등이 지금까지 잘 보존되어 있어서,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곳 중 하나입니다. ‘바르셀로나 대성당’과 ‘샌트 폴 델 카미’는 구경하기에 매우 멋진 건축물로 유명하며, ‘플라자 리얼’은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아름다운 광장 중 하나로 꼽힙니다.

바르셀로나의 상점가와 성가는 바르셀로나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꼭 추천할 만한 명소 중 하나입니다. 쇼핑과 역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곳에서, 유럽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즐겨보세요.

 

3. 암스테르담의 자전거 여행과 박물관

암스테르담은 유럽 여행을 계획하는 많은 사람들이 꼽는 대표적인 도시입니다. 이곳에서는 유명한 박물관과 자전거 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. 암스테르담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박물관들이 많습니다. 그 중에서도 반드로 박물관, 라이크 박물관, 바네레스 박물관 등은 꼭 한번쯤 방문해볼만한 곳입니다. 또한 암스테르담에서는 유럽에서 가장 대표적인 자전거 문화를 즐길 수 있어요. 도시 전역이 자전거도로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, 자전거 여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. 또한 암스테르담에서는 자전거 대여 서비스가 잘 되어 있으니, 여행 준비를 할 때 미리 알아보세요! 암스테르담에서의 자전거 여행은 도시의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.

 

4. 베니스의 운하와 산타마리아델라살루토성당

유럽을 여행한다면 베니스는 빠질 수 없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. 베니스는 운하가 이어진 섬들로 이루어져 있어 유럽에서 가장 독특하고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입니다. 베니스를 방문하면 반드시 가봐야할 곳은 운하입니다. 운하를 따라 걸으면서 도시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. 또한, 산타마리아델라살루토성당은 베니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성당 중 하나입니다. 성당은 17세기에 짓고, 바다와 함께 조화를 이루며 아름다운 모습을 자랑합니다. 베니스를 여행하면 운하와 산타마리아델라살루토성당을 꼭 방문해보세요.

 

5. 프라하의 성과 스쿠아레니성

프라하는 유럽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도시 중 하나입니다. 그 중에서도 꼭 방문해야 할 명소는 프라하의 성과 스쿠아레니성입니다. 프라하성은 9세기부터 지금까지 여러 차례 개조되었으며, 현재는 체코 대통령의 거처로 사용되고 있습니다. 스쿠아레니성은 프라하성 내부의 대성당으로, 중세시대의 건축물로 손꼽히는 아름다운 건물입니다. 프라하성과 스쿠아레니성은 체코의 역사적인 유산 중 하나로, 그 아름다움과 역사적 가치로 누구든 반드시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. 꼭 한 번쯤 가보시길 추천합니다.

 

유럽여행 3주, 꼭 가봐야할 명소 TOP 52-공항노숙자
(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)

 

마치며

이번 여행 일정에서는 유럽의 다양한 나라들을 여행하며, 꼭 가봐야할 명소들을 선정해보았습니다. 제가 추천하는 유럽여행 꼭 가봐야할 명소 TOP 5는 바로 Eiffel Tower, 사그라다파밀리아, Colosseum, 마티니크 섬, 그리고 프라하 성입니다. 이들 명소는 각각의 독특한 매력으로 유럽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에게 놓치지 않고 꼭 추천하고 싶은 장소입니다. 유럽의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경험하며, 새로운 경험과 추억을 만들어보세요!

함께 보면 좋은 영상

3주유럽여행Vlog#1 |여행준비, 첫런던, 프리미엄이코노미, 비행기1시간연착, 경유, 피쉬앤칩스 맛은..?!

3주유럽여행Vlog#1 |여행준비, 첫런던, 프리미엄이코노미, 비행기1시간연착, 경유, 피쉬앤칩스 맛은..?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