앤데믹 시대에 해외 출국이 증가하면서 미국 여행 시 입국심사에서 꼭 조심해야 될 실제 사례 10가지를 꼽아 보았습니다. 이유리 미국 …
지금 당장 돌아가 음악에 이어, 오늘은 두근거리는 주제로 돌아왔어요.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동영상은 미국공항 입국심사 잘못하면 어떻게 될까? 입니다. 요즘 앤데믹 시대에 해외 출국이 증가함에 따라 미국 여행 시 입국심사에서 조심해야 될 실제 사례를 10가지 소개해보겠습니다.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실수는 ESTA 신청입니다. ESTA는 미국에 입국할 때 필요한 전자여행허가서로, 만약 이를 신청하지 않았다가 미국에서 거부를 당한다면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. 그래서 여행 계획을 세우실 때 조심하셔야 합니다. 개인회생면책후대출 두 번째로는 세컨더리 검사입니다. 세컨더리 검사란 일반적인 심사 후 추가로 심사받는 절차인데, 허위 진술이나 수상한 행동을 하게 되면 세컨더리 검사를 받게 될 수 있습니다. 심사 중에는 진실을 말씀드리고 조용히 기다리시는 게 좋겠죠. 세 번째로, 입국심사 때는 솔직해야 합니다. 대부분의 경우 문제가 되는 것은 사실을 숨긴 것이죠. 개인회생대출자격 심사관은 거짓말을 쉽게 판별할 수 있으니, 꼭 진실을 말씀드리도록 해주세요. 이런 실수들을 피하기 위해 더 많은 유용한 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, 아래 동영상을 확인해보세요. 저희의 경험과 조언이 도움이 될 거예요. 함께 안전한 여행을 떠나보세요!.
“지금 당장 돌아가” 미국공항 입국심사 잘못하면 어떻게 될까? 한국인이 절대 하지 말아야 될 실수 10가지 (미국입국 거부, 세컨더리, ESTA, 미국비자) / 국민이주
유튜브 채널 국민이주